안녕하세요!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옥00입니다. 현재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강생님의 영어 
고민은 무엇이었나요? 
영어권 국가에서 1년 정도 연수를 한 경험이 있지만 여전히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영어로 잘 전달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수업은 보통 어떤 식으로 진행하고 계신가요?
기본적으로 TED talks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제가 원하는 것 혹은 선생님께서 추천하시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처음부터 다 보는 것이 아니라, 부분적으로 나누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바탕으로 생각해 볼 만한 물음을 던지고 제가 그 물음에 대하여 말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선생님께서 제가 하는 말을 하는 동시에 클래스노트로 만들어 주신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제가 어떤 표현을 자주 사용하고 어떤 표현을 자주 틀리게 사용하는 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 클래스 노트를 볼 수 있어서, 복습에 도움도 많이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 수업이 끝날 때마다 쓰기 숙제를 내주셔서 동시에 쓰기 교정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수업은 무엇인가요? 
하루는 선생님과 제가 서로에게 책을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평소에도 독서를 즐기시기 때문에 저에게 많은 책들을 추천해주셨는데, 이번에는 제가 읽은 책들을 선생님께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철학적인 내용을 어떻게 전달을 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다행히 선생님께서 어느 정도 이해를 하셨고 이후에는 수업시간이 끝난 줄도 모른 채 정신없이 책들을 소개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 날은 선생님께서도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서 놀라셨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저는 그 날 수업이 가장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분들에게 패스트원을 추천하신다면 어떤 점을 가장 추천해 주고 싶으신가요?
요즘에는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만약에 원어민 선생님들과 직접 얼굴을 맞대고 진지하게 회화를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패스트원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매 수업마다 피드백 노트인 클래스 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좀 더 본인의 영어 회화 실력을 개선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