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패스트원 역삼센터 옆 건물 GFC에 위치한 DELL KOREA에서 근무하고 있는 35살 정승환입니다.

정승환님의 영어 고민은 무엇이었나요?
외국계 기업에 근무하다 보니 영어 실력이 필요할 때가 많은데요유창하게 영어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의사소통하는 데에  부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 분위기가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에게 외국에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지고 평가에도 적극 반영되기 때문에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서 패스트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은 보통 어떤 식으로 진행하고 계신가요?
처음에는 뭔 말을 할 수 있을지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매 수업마다 새로운 TOPIC으로 진행되고 강사님께서 수업 준비로 관심 있는 분야의 재미있는 주제를 선정해서 수업을 준비해 주십니다.
회화뿐 아니라 스스로 공부하고 있는 문법책이 있어서 강사님께 확인을 요청했더니, 흔쾌히 숙제를 내주시고 제가 숙제를 해오면 틀린 부분을 CHECK 하여 약한 부분을 고쳐주시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강사님은 누구신가요?
저와 가장 많은 수업을 진행해 주신 Daniel 강사님과의 수업은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서로 취향이나 관심사가 비슷한 점이 많았기 때문에 말 할 거리가 부족한 적이 없었습니다. 게임에서부터 여행까지 서로의 비슷한 점과 다른 점을 비교하면서 말을 하다 보니, 두려움을 줄이고 생각을 전달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여가시간이 생기면 종종 여행을 가는 편인데, 저는 주로 도시적인 환경의 나라를 좋아하는 반면 Daniel 강사님은 앙코르와트 같은 자연적인 나라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더군요. 선호도는 달랐지만 서로 가본 나라의 장단점을 알려주고, 여행 계획을 짜주기도 하였습니다.

주변 분들에게 패스트원을 추천하신다면 어떤 점을 가장 추천해 주고 싶으신가요?
항상 회사 동료분들에게 패스트원을 강력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가격뿐만 아니라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영어 회화를 하면서 주제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지 않고 편하게 1시간 동안 대화 하다 보면 자신감 향상에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무작정 이야기만 하다가 끝나는 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잘 짜주셔서 부족한 점을 고치고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또 현재 나의 LEVEL이 어떤 상태인지도 중간중간에 확인이 가능해서 알맞은 학습 지도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